본문 바로가기

놀러나가볼까?

급 부산여행! (당일치기 부산여행, 태종대)

09년 9월 6일 6시경.
어디로 떠나고 싶었다!
바로 친구를 꼬득여 어디를 갈까 하다 정한곳은...
부산!!
먼가 있어보이게 서울역 10시 반 출발 해운대로 가는 기차를 탔다.
그러나 이거 6시간 반 가는거 만만치 않군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잠도 잘 안오고 일단 쫌 불편하다!
밤기차를 다시 탄다면 이것만은 준비해야겠다.
안대, 목배게, 얇은담요 ㅋㅋ

일단 기차는 훅 넘어가고 7일, 월요일 5시 해운대 도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24시간 영업하는 나름 유명한 국밥집으로 고고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산가면 먹어야지 했던 돼지국밥은 아니지만 소고기국밥! 요것도 맛있었다 ^^

이젠 밥도 먹었겠다. 슬슬 걸음을 옮기니 날도 밝아오고... ㅋ
일단 동백섬을 들렸다!
오늘 날씨 심상치 않다. 바람도 많이 불고, 흠... 이건 태종대에서 절실히 느낄수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닷가에서만 볼 수 있는 문구!! "젖은 지폐 사용 금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는 어디로 갈까나 하다가
용궁사와 태종대 2개의 후보가 나왔다!
지리적으로 용궁사가 가깝지만 주변의 아저씨 말에 따라 태종대로 발길을 옮겼다! ㅋ
결과적으로 매우 좋은 선택!

머 전망대 사진은 너무 많으니깐... 전망대의 망원경으로 본 등대(?)를 올려야겠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에 와봤지만 가보지 못했던 등대로 내려가봤다!
바람이 너무 불어서 솔직히 내려가는게 겁날 정도였다.
그러나 부산은 쉽게 올수있는곳이 아니라서 그냥 한번 내려가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자 여기는 사진으로 느낄수 없는 추억이 생겼고, 이건 꼭 바람이 많이 부는날만 느낄수 있다능 ㅋㅋ
그럼 부산까지 왔으니 밀면은 꼭 먹어봐야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명한 집을 알았으면 찾아갔을텐데... 뭔가 많이 아쉬운 밀면이었다 -_-;;
태종대 내려오니 야구연습장이 2개나 있어서 그냥 지나칠수 없었을 뿐이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자 이제는 힘도들고 하니 집으로 고고싱!!
KTX카풀이라는 홈피를 이용하면 동반석(4명 마주보고 타는 자리)을 같이 끊어서 싸게 올수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으로 급 부산 하루여행은 끝!! ㅋㅋ